Vagante 아이템 추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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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 글씨를 <흔함>
붉은 글씨를 <저주>
분홍 글씨를 <유일>
유일등급의 아이템은 아이템명칭이 지정되어있습니다
아이템 추가효과 | |
무기 | |
이름 | 효과 |
Spirit Emitter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을 추적하는 얼음파편을 발사 한다 |
Burning | 공격한 적을 일정한 확률로 불태운다 |
Shocking |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감전시킨다 |
Envenomed |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중독시킨다 |
freezing |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얼립니다 |
Multishot | 화살이 두갈래로 갈라져서 나간다 |
Weightless Arrows | 화살이 포물선을 그리지 않고 직선으로 나아간다 |
Knockback | 공격시 적을 밀어낸다 |
Reduced Knockback | 공격시 적을 덜 밀어낸다 |
Fairy Magic | 공격시 적의 방어력을 저하시킨다 |
Life Steal | 공격시 준 피해 비례해 채력을 회복시킨다 |
Bleed on attack | 공격시 피해를 입을 수 있다 |
Homing Arrows | 화살이 적을 추적한다 |
Splash Attack | 공격 성공시 주위의 적에게 약한피해를 입힌다 |
방어구 | |
이름 | 효과 |
Damage Reflection | 일정량의 데미지를 반사한다 |
Underwater Breathing | 수중호흡을 가능하게 해준다 |
Reduced lung capacity | 수중에서 호흡시간이 짧아진다 |
Slow Aura | 주변의 적을 느려지게 합니다 |
Freezing Aura | 주변의 적을 동결시킨다 |
Flame Aura | 주변의 적에게 화상을 입힌다 |
Swim like a Fish | 물에서 빠른속도로 수영할 수 있다 |
Sink like a Stone | 물에 가라앉는다 |
Light Feet | 발소리가 나지 않고 밟으면 작동하는 몬스터나 트랩이 반응하지 않는다 |
Clunky | 발소리가 커진다 |
Wall Phasing | 벽을 좌우로 관통한다 |
Floor Phasing | 벽을 상하로 이동할수있다 (Wall Phaing아이템이 없으면 작동x) |
Fall Floor Phasing | Floor Phasing과 같은 효과지만 위로 이동할 수 없다 |
Boulder Protection | 떨어지는 돌에 피해를 입지않는다 (Forest에나오는 골렘의 밟는 피해도 무시한다) |
Immaterial | 아무 효과도 없다 |
Bouncy | 점프키를 누르고 있으면 바닥에 튀긴다 |
Uncontrollable Bounciness | 강제로 바닥에 튀겨진다 |
Jumping on enemies deals damage | 점프해 적을 밟아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
Jumping on enemies hurts your feet | 점프해 적을 밟으면 피격당합니다 |
Coins seem to heal injuries | 동전을 주웠을 때 채력을 회복합니다(1개당 +1) |
Attackers will get pushed back | 피격시 공격한 적을 밀어낸다(근접공격에 한함) |
Attackers will sometimes be burned |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불태웁니다 |
Take extra fire damage when attacked | 공격시 자신이 화속성 피해를 입습니다 |
Attackers will sometimes be frozen |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얼립니다 |
Take extra cold damage when attacked | 공격시 자신이 빙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
Attackers will sometimes be shocked |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
Take extra lightning damage when attacked | 공격시 자신이 뇌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
Attackers will sometimes be poisend |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
Take extra poison damage when attacked | 공격시 자신이 독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
Charge up extra damage by walking | 걸으면 캐릭터의 아래에 게이지가 나타나고 모일수록 더 강한 공격을 합니다(공격시 리셋) |
Super Speed |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Unpredictable Speed |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지만 랜덤으로 속도가 변화합니다 |
Death becomes easier to encounter | 채력이 1이되고 엄청난 공격력을 얻는다 |
Protected by Spitits | 피격시 적을 추적하는 얼음파편을 발사한다 |
Spike Protection | 가시에 대미지를 입지않고 가시를 부숩니다 |
Does nothing against spikes | 아무 효과도 없다 |
Chance to turn into mist when hurt | 피격시 은신상태가 되고 몇초간 무적상태가 된다 |
Trailblazer | 걸어간 자리에 불을 남긴다 |
Smokey Trail | 걸어간 자리에 연기가 난다(효과는 없다) |
Featherfall | 낙하 속도가 감소하고 가시에 타격을 받지 않는다 |
Fall like a rock | 낙하 속도가 증가한다 |
High jump | 점프력이 올라갑니다 |
Double Jump |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습니다 |
Double Jump? |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지만 두번째 점프의 방향은 랜덤이다 |
Triple Jump | 점프를 세번 할 수 있습니다 |
Triple Jump? |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지만 두번째 점프 이후의 방향은 랜덤이다 |
Heavy Punches | 맨손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적을 밀어냅니다 |
Weak Punches | 맨손의 공격력이 감소하고 적을 밀어내지 못합니다 |
Throw Hard | 집은 물건을 일직선으로 던진다 |
Weak Throws | 투척력이 떨어진다 |
Subtly increases weapon reach | 무기의 사정거리가 증가합니다 |
Decreased weapon reach | 무기의 사정거리가 감소합니다 |
Improved Archery | 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Shaky Hands | 활의 조준력이 떨어집니다 |
Grab Walls | 벽 방향으로 ←/→를 누르면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
Absorbed by walls | 벽에 닿으면 튕깁니다 |
Force Shield | 3장의 방패가 나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접촉한 적을 밀어낸다 |
Spell Cost Reduction | 주문의 재충전시간이 감소합니다 |
Timing jumps allows for unlimited mid-air jumps | 타이밍을 맞춰 점프하면 무제한 공중 점프를 가능하게 한다 |
Fire Jump | 점프하면 그자리에 불똥이 튀깁니다 |
장신구 | |
이름 | 효과 |
Reflect projectiles | 적의 투사체를 방어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Luminous | 광량이 늘어 시야가 넓어진다 |
Shadowy | 광량이 줄어 시야가 줄어든다 |
Gold Collector | 골드가 모여든다 |
Gold Repellent | 골드가 도망친다 |
Increased chance of finding magic items | 추가효과가 부여된 아이템을 찾을 확률이 늘어난다 |
Unbounded Sight | 시야 범위를 늘어나 벽 뒤를 볼 수 있게 해준다 |
Unforcused sight | 시야 범위가 줄어든다 |
Berserkitis | 공격,피격시 버서커 상태로 변하고 힘과 속도가 올라가지만 원거리공격과 주문사용 불가 |
Death Protection | 사망시 절반의 채력으로 부활 |
Cling to Life | 아무 효과도 없다 |
Compassionate Familiar | 피격시 일정 확률로 회복시켜주는 사역마를 소환 |
Vengeful Familiar | 피격시 적에게 반격하는 사역마를 소환 |
Demonic Familiar | 3발의 투사체를 날려 적을 공격하는 사역마를 소환 |
Soul of an evil Familiar | 플레이어를 잡고 방해하는 사역마를 소환 |
+a damage,'+a defense | 공격력,방어력이 a*10%만큼 늘어납니다 |
See hidden enemies | 숨어있는 적이 보입니다 |
See enemy health bars | 공격한 적의 채력이 보입니다 |
Explosion Master | 폭발 피해를 줄여줍니다(66%정도 절감) |
Keeper of Familiar | 3종류의 페밀리어가 모두 등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