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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보

Vagante 아이템 추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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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 글씨를 <>  

붉은 글씨를 <저주

분홍 글씨를 <유일

유일등급의 아이템은 아이템명칭이 지정되어있습니다


아이템 추가효과

무기

이름

효과

 Spirit Emitter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을 추적하는 얼음파편을 발사   한다

 Burning

 공격한 적을 일정한 확률로 불태운다

 Shocking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감전시킨다

 Envenomed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중독시킨다

 freezing

 공격시 적을 일정한 확률로 얼립니다

 Multishot

 화살이 두갈래로 갈라져서 나간다

 Weightless Arrows

 화살이 포물선을 그리지 않고 직선으로 나아간다

 Knockback

 공격시 적을 밀어낸다

 Reduced Knockback

 공격시 적을 덜 밀어낸다

 Fairy Magic

 공격시 적의 방어력을 저하시킨다

 Life Steal

 공격시 준 피해 비례해 채력을 회복시킨다

 Bleed on attack

 공격시 피해를 입을 수 있다

 Homing Arrows

 화살이 적을 추적한다

 Splash Attack

 공격 성공시 주위의 적에게 약한피해를 입힌다


방어구

이름

효과

 Damage Reflection

 일정량의 데미지를 반사한다

 Underwater Breathing

 수중호흡을 가능하게 해준다

 Reduced lung capacity

 수중에서 호흡시간이 짧아진다

 Slow Aura

 주변의 적을 느려지게 합니다

 Freezing Aura

 주변의 적을 동결시킨다

 Flame Aura

 주변의 적에게 화상을 입힌다

 Swim like a Fish

 물에서 빠른속도로 수영할 수 있다

 Sink like a Stone

 물에 가라앉는다

 Light Feet

 발소리가 나지 않고 밟으면 작동하는

 몬스터나 트랩이 반응하지 않는다

 Clunky

 발소리가 커진다

 Wall Phasing

 벽을 좌우로 관통한다

 Floor Phasing

 벽을 상하로 이동할수있다

 (Wall Phaing아이템이 없으면 작동x)

 Fall Floor Phasing

 Floor Phasing과 같은 효과지만 

 위로 이동할 수 없다

 Boulder Protection

 떨어지는 돌에 피해를 입지않는다

 (Forest에나오는 골렘의 밟는 피해도 무시한다)

 Immaterial

 아무 효과도 없다

 Bouncy

 점프키를 누르고 있으면 바닥에 튀긴다

 Uncontrollable

 Bounciness

 강제로 바닥에 튀겨진다

 Jumping on enemies

 deals damage

 점프해 적을 밟아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Jumping on enemies

 hurts your feet

 점프해 적을 밟으면 피격당합니다

 Coins seem to

 heal injuries

 동전을 주웠을 때 채력을 회복합니다(1개당 +1)

 Attackers will get

 pushed back

 피격시 공격한 적을 밀어낸다(근접공격에 한함)

 Attackers will sometimes 

 be burned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불태웁니다

 Take extra fire damage when attacked

 공격시 자신이 화속성 피해를 입습니다

 Attackers will sometimes be frozen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얼립니다

 Take extra cold damage when attacked

 공격시 자신이 빙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Attackers will sometimes be shocked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Take extra lightning damage 

 when attacked

 공격시 자신이 뇌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Attackers will sometimes 

 be poisend

 피격시 공격한 적을 일정 확률로 감전시킵니다

 Take extra poison damage 

 when attacked

 공격시 자신이 독속성 피해을 입습니다

 Charge up extra

 damage by walking

 걸으면 캐릭터의 아래에 게이지가 나타나고

 모일수록 더 강한 공격을 합니다(공격시 리셋)

 Super Speed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npredictable Speed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지만 랜덤으로 

 속도가  변화합니다

 Death becomes

 easier to encounter

 채력이 1이되고 엄청난 공격력을 얻는다

 Protected by Spitits

 피격시 적을 추적하는 얼음파편을 발사한다

 Spike Protection

 가시에 대미지를 입지않고 가시를 부숩니다

 Does nothing

 against spikes

 아무 효과도 없다

 Chance to turn into

 mist when hurt

 피격시 은신상태가 되고 몇초간 무적상태가 된다

 Trailblazer

 걸어간 자리에 불을 남긴다

 Smokey Trail

 걸어간 자리에 연기가 난다(효과는 없다)

 Featherfall

 낙하 속도가 감소하고 가시에 타격을 받지 않는다

 Fall like a rock

 낙하 속도가 증가한다

 High jump

 점프력이 올라갑니다

 Double Jump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습니다

 Double Jump?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지만 두번째 점프의 

 방향은 덤이다

 Triple Jump

 점프를 세번 할 수 있습니다

 Triple Jump?

 점프를 두번 할 수 있지만 두번째 점프 이후의 

 방향은 랜덤이다

 Heavy Punches

 맨손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적을 밀어냅니다

 Weak Punches

 맨손의 공격력이 감소하고 적을 밀어내지 못합니다

 Throw Hard

 집은 물건을 일직선으로 던진다

 Weak Throws

 투척력이 떨어진다

 Subtly increases

 weapon reach

 무기의 사정거리가 증가합니다

 Decreased weapon reach

 무기의 사정거리가 감소합니다

 Improved Archery

 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Shaky Hands

 활의 조준력이 떨어집니다

 Grab Walls

 벽 방향으로 ←/→를 누르면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Absorbed by walls

 벽에 닿으면 튕깁니다

 Force Shield

 3장의 방패가 나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접촉한 적을   밀어낸다

 Spell Cost Reduction

 주문의 재충전시간이 감소합니다

 Timing jumps allows for 

 unlimited mid-air jumps

 타이밍을 맞춰 점프하면 무제한 공중 점프를 

 가능하게 한다

 Fire Jump

 점프하면 그자리에 불똥이 튀깁니다

장신구

이름

효과

 Reflect projectiles

 적의 투사체를 방어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Luminous

 광량이 늘어 시야가 넓어진다

 Shadowy

 광량이 줄어 시야가 줄어든다

 Gold Collector

 골드가 모여든다

 Gold Repellent

 골드가 도망친다

 Increased chance of finding magic items

 추가효과가 부여된 아이템을 찾을 확률이 늘어난다

 Unbounded Sight

 시야 범위를 늘어나 벽 뒤를 볼 수 있게 해준다

 Unforcused sight

 시야 범위가 줄어든다

 Berserkitis

 공격,피격시 버서커 상태로 변하고 힘과 속도가 

 올라가지만 원거리공격과 주문사용 불가

 Death Protection

 사망시 절반의 채력으로 부활

 Cling to Life

 아무 효과도 없다

 Compassionate Familiar

 피격시 일정 확률로 회복시켜주는 사역마를 소환

 Vengeful Familiar

 피격시 적에게 반격하는 사역마를 소환

 Demonic Familiar

 3발의 투사체를 날려 적을 공격하는 사역마를 소환

 Soul of an evil Familiar

 플레이어를 잡고 방해하는 사역마를 소환

 +a damage,'+a defense

 공격력,방어력이 a*10%만큼 늘어납니다

 See hidden enemies

 숨어있는 적이 보입니다

 See enemy health bars

 공격한 적의 채력이 보입니다

 Explosion Master

 폭발 피해를 줄여줍니다(66%정도 절감)

 Keeper of Familiar

 3종류의 페밀리어가 모두 등장합니다